P1P언론소식

뒤로가기
제목

피토스, 피지 트러블 케어 솔루션 라인 론칭 - 조선비즈

작성자 P1P관리자(ip:)

작성일 2017-08-23 10:43:31

조회 5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피토스, 피지 트러블 케어 솔루션 라인 론칭


바이오 벤처기업 피토스는 21일 피지 트러블 케어 솔루션 P1P.AC(피원피.에이씨) 라인을 론칭했다.

바이오 벤처기업 피토스의 신제품 P1P.AC 라인. /피토스 제공
 바이오 벤처기업 피토스의 신제품 P1P.AC 라인. /피토스 제공

P1P.AC는 스킨토너와 클렌저 2종으로 구성돼 있다. 미세먼지 등 외부자극으로 발생한 피지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 라인이다.
P1P.AC 라인 제품에는 피토스의 독자적 기술로 개발한 P-1-P물질이 함유돼 있다. 이 성분은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키고 생기를 불어넣는 역할을 한다.

핑크 스킨토너에 들어있는 칼라민 파우더는 피지 흡착 효과가 있어 세안 후 남아있는 피지를 줄여주는 역할을 하며, 이노시톨 성분은 피지 분비량 조절 기능을 한다.
버블 클렌저는 약산성 클렌저로 기존의 알칼리성 클렌저와는 달리 피부 보호막을 벗겨내지 않아 자극 없이 피부 노폐물을 제거한다. 병출추출물, 알로에베라잎 성분 등 피부 보습력을 높여주는 성분이 함유돼 있다.

피토스 관계자는 “피지 트러블을 겪는 고객들이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세안 후 제일 먼저 바르는 화장품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는 생각에 P1P.AC 라인을 론칭하게 됐다며 “P1P.AC 라인이 피지 트러블로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좋은 해결책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P1P.AC 핑크 스킨토너와 버블 클렌저는 P1P의 공식 쇼핑몰(http://p1pshop.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쇼핑몰 오픈·라인 론칭을 기념해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첨부파일 2017082101925_0.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