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1P언론소식

뒤로가기
제목

피토스 피지 트러블 케어 솔루션 P1P.AC 라인 론칭 - 브릿지 경제

작성자 P1P관리자(ip:)

작성일 2017-08-23 10:45:20

조회 7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피토스 피지 트러블 케어 솔루션 P1P.AC 라인 론칭


P1P광고컷1


바이오벤처기업 피토스가 피지 트러블 케어 솔루션 P1P.AC(피원피.에이씨)라인을 론칭했다. P1P.AC는 스킨토너와 클렌저 2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미세먼지와 같은 외부자극으로 발생한 피지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관리해 줄 수 있는 솔루션 라인이다. 

P1P.AC라인에는 공통적으로 피토스의 독자적 기술로 개발된 P-1-P물질이 함유됐으며 특히, 핑크스킨토너는 피지 흡착효과가 우수한 칼라민파우더와 이노시톨 성분이 더해져 피지 분비를 줄여준다.

버블 클렌저는 약산성 클렌저로 기존의 알카리성클렌저와는 달리 피부의 보호막을 벗겨내지 않아 자극 없이 피부의 노폐물을 제거할 수 있으며, 병출추출물, 알로에베라잎 성분 등 피부 진정과 보습력이 우수한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어 세안 후 당김없이 수분감있는 피부 컨디션을 느낄 수 있다.

피토스의 관계자는 이번 P1P.AC 라인 론칭에 대해, “최근 환경오염, 식습관 변화와 같은 원인들로 피지트러블을 겪고 있는 고객들이 많고 고객들의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세안부터 세안 후에 바르게 되는 첫 번째 화장품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는 생각을 하게 되어 P1P.AC 라인을 론칭하게 됐다”며 “피지 트러블로 고민하고 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P1P.AC 핑크스킨토너와 버블 클렌저는 P1P의 공식 쇼핑몰( P1PSHOP.COM )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쇼핑몰 오픈 및 라인 론칭을 기념하여 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유현희 기자 yhh1209@viva100.com

첨부파일 2017082101925_0.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